여행 / / 2024. 10. 7. 16:08

이탈리아 <친퀘테레 라스페치아 여행> 항공 기차 명소 음식

라스페치아 마을의 해안절벽 사진
이탈리아 친퀘테레 라스페치아 여행 풍경이 아름다운 곳

친퀘 테레는 북서쪽 해안의 리구리아 지역에 위치한 이탈리아에서 가장 생생하고 고요한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몬테로소 알 마레, 베르나짜, 코니글리아, 마나롤라, 리오마기오레 등 다섯 곳의 매력적인 마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험준한 절벽을 따라 자리 잡고 있습니다. 수많은 한국 여행객들에게 친퀘 테레를 방문하는 것은 생생한 색채, 데미타스 맑은 물, 드라마틱한 전망의 꿈같은 지리에 발을 들여놓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인천에서 도착하면 탐험하고 맛볼 수 있는 것을 알고 있으면 경험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이 동반자는 인천에서 친퀘 테레의 관문인 라 스페치아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 지역을 지울 수 없는 필수 관광지와 요리적 즐거움에 대한 인식을 제공합니다.

1. 항공편과 기차

인천에서 친퀘테레의 주요 메카 역할을 하는 라 스페치아까지 가는 데는 항공과 기차 여행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한국인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출발 방법은 인천국제공항(ICN)에서 로마나 밀라노와 같은 이탈리아의 주요 대도시로 가는 항공편을 예약하는 것입니다. 인천에서 이 대도시로 직항하는 데 일반적으로 약 12~13시간이 소요되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알리탈리아와 유사한 항공사는 편안한 여행을 위해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피사 직항 비행이 가능하지만 대부분의 여행객은 비행 공백이 더 좋고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로마나 밀라노를 선호합니다. 밀라노나 로마에 도착하면 기차를 타고 라 스페치아로 가는 것이 다가오는 단계입니다. 밀라노에서 출발하는 고속 열차(프레치아로사)를 이용하면 라 스페치아까지 약 3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으며, 로마에서 출발하면 약 4시간이 걸립니다. 티켓은 트레니탈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원활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특히 여행 성수기에는 조용한 좌석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 스페치아에 도착하면 정기적으로 운행되는 오리지널 기차 노선을 통해 친퀘테레 마을과 연결되어 있으며, 다섯 마을을 탐험하는 가장 접근하기 쉬운 방법입니다. 가장 경치 좋은 경험을 하려면 도중에 마을에 정차하는 원주민 열차를 타고 휴식 시간에 승하차할 있습니다.

2. 친퀘테레의 관광 명소

라 스페치아에 도착하여 친퀘테레를 탐험할 준비가 되면 극적인 절벽길 산책부터 주요 교회, 활기찬 마리나까지 수많은 로디스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꼭 가봐야 할 3가지 명소가 있습니다. 첫번째, 센티에로 아주로(블루 패스) 블루 패스는 5개의 타운렛을 모두 아름다운 해안가 길을 따라 연결하는 친퀘테레의 가장 악명 높은 하이킹 코스입니다. 하이킹을 즐기는 수많은 한국인 여행객에게 지중해와 그래픽 스테이션의 감동적인 전망을 제공하는 이 트레일은 다양한 여행객에게 제공됩니다. 타운렛 사이의 각 여행객은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체 트레일을 약 6시간 안에 완주할 수 있지만, 수많은 여행객이 파노라마 전망으로 유명한 베르나짜에서 몬테로소까지의 경로와 유사한 특정 구간만 하이킹하기로 선택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지형이 고르지 않고 가파를 수 있으므로 튼튼한 워킹화를 신고 물을 넉넉히 가져가세요. 세 번째, 마나롤라의 상징적인 석양 전망 친퀘테레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는 마나롤라의 저녁 풍경입니다. 금빛 빛이 절벽 아래로 흘러내리는 밝은 다색 주택에서 반사되는 것처럼, 이 광경은 마법과도 같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영감을 받은 수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완벽한 인스타그램 촬영을 위해 향합니다. 이 순간을 포착하기에 멋진 장소는 마을 마리나 위의 작은 언덕으로, 매혹적인 작은 데님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벤치가 있습니다. 낭만적인 저녁을 보내려면 수평선으로 지는 해를 보면서 근처의 해산물 카페 중 한 곳을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세번째, 베르나짜의 주요 카스텔로 도리아 역사 어리버리들을 위해 베르나짜는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바위가 많은 노두에 자리 잡은 중세 성인 고대 카스텔로 도리아를 선사합니다. 11세기에 지어진 성은 이전에는 코르세어 공격에 대한 방어 역할을 했습니다. 궁전 꼭대기에 올라가면 해안과 아래의 활기찬 마을을 360도로 내려다볼 있어 방문객들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베르나짜 자체는 다양한 구조와 번화한 항구를 갖춘 친퀘테레 마을 가장 그래픽이 돋보이는 곳으로 자주 꼽힙니다. 성을 방문한 해안가로 내려가 고무 목에 필요한 젤라토를 즐기세요.

3. 친퀘테레의 특별한 음식

이탈리아는 요리로 유명하며, 친퀘테레도 예외는 아닙니다. 각 마을마다 특별한 요리를 제공하지만, 한국산 고무 목살을 놓쳐서는 안 되는 독창적인 요리가 많이 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 연안 지역인 친퀘테레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합니다. 몬테로소의 멸치는 특히 악명이 높으며 폭탄에 재우거나 간단히 튀겨 제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선 구이와 생선회에 익숙한 한국인 여행객에게 친퀘테레의 해산물은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을 줄 것입니다. 또 다른 독창적인 진미는 뼈, 홍합, 새우, 오징어가 들어간 혼합 해산물 요리인 "프루티 디 암말"입니다. 파스타나 리소토로 제공되는 이 요리는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먹어봐야 할 요리입니다. Sciacchetra 와인 오리지널 와인인 Sciacchetra 맛보지 않고는 Cinque Terre로의 여행이 완성될 없습니다. 달콤한 카테 와인은 지역의 계단식 스테이션에서 재배한 포도로 만들어지며 비스코티나 그로너 커틀릿과 같은 오리지널 잔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한국 여행객이라면 막걸리나 소주와 같은 라이스 와인에 익숙할 있지만, Sciacchetra 풍부하고 달콤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많은 타운렛에서 와인 제조 과정에 대해 배우고 멋진 크로프트 뷰를 즐길 있는 와인 시음 도구를 제공합니다.

인천에서 라 스페치아까지 여행하며 친퀘테레를 탐험하는 것은 한국 여행객들에게 지울 수 없는 경험입니다. 이탈리아행 비행기와 전국을 관통하는 경치 좋은 기차 리프트부터 상상할 수 없는 지역, 주요 마을, 맛깔난 요리까지, 친퀘테레는 모든 종류의 고무 목에 맞는 상품을 제공합니다. 블루 패스 하이킹, 마나롤라에서 완벽한 이브닝 샷을 즐기거나 신선한 해산물과 오리지널 와인을 즐기든 이 지역은 지속적인 추억을 남길 것입니다. 세심한 계획과 모험심으로 친퀘테레로의 여행은 유럽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